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놀러간 여행

5월의 강릉 여행 추천장소 - 조용하고 물 맑은 사천해변

반응형

이번에는 아기와 함께 강릉 사천해변에 다녀왔습니다.
강릉은 바다와 커피로 유명한 도시이지만, 그중에서도 사천해변은 물도 맑고 조용하여 아기와 떠나는 첫 여행으로 추천하고 싶은 장소입니다.

강릉 사천해변의 매력과 저희 가족이 경험한 소중한 순간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사천해변 소개

사천해변은 강릉시 사천면에 위치해 있으며,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사천(四川)의 아름다운 풍경을 연상케 하는 곳입니다.

강릉 여행 추천 사천해변

해변은 모래가 고운 편이며, 수심이 얕아 아이들과 물놀이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또한, 주변에는 편의시설과 식당, 카페들이 잘 갖춰져 있고 약국등이 있어 아기와 떠나는 여행으로 정하였습니다.

아기와 함께한 사천해변 방문기

아기와 떠나는 강릉 여행지 추천: 사천해변

아침 일찍 세종시에서 출발해 강릉 사천해변으로 향했습니다.
3시간 내외 거리지만 아기와의 첫 여행이라 중간중간 쉬엄쉬엄 가느라 4시간 조금 안 걸렸습니다.

숙소에 짐을 풀고 바로 나가서 본 바다풍경

5월 사천해변

아기가 처음 본 바다

외국과 같은 바다의 푸른색과 하얀 모래사장의 대비가 너무나도 아름다웠습니다.

(스노클링 장비를 챙겨 바다로 뛰어들고 싶은데 5월의 바다는 아직 춥군요.)

저희는 먼저 해변가에서 아기와 함께 모래를 밟고 파도를 구경하였어요.

처음 보는 바다 느낌 어때?

아기는 다소 무섭다? 생소하다?
라는 느낌을 갖은 거 같지만 저희 부부는 바다를 바라보며 평온함 감정, 오랜만에 가슴이 탁 트인 이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사천바다 후기

사천바다 포토존

사천해변은 숙소의 바로 앞이어서 한적하고 깨끗한 바다였습니다.

힐링하기 좋은 곳

크지 않으나 푸른 바다로 힐링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특히나 사람이 많지 않아 화보 찍는 사람도 많이 올 거라고 생각됩니다~!!


 

강릉여행 인생샷 찍기 좋은 곳 - 아르떼뮤지엄, 컨피네스 오션 스위스 호텔 인피니티풀

강릉의 바다도 좋지만 왔으면 인생사진을 찍고 가야 하죠?우리 아기 첫 여행이에요~~바로 강릉 아르떼뮤지엄과 인피니티풀인데요 가족, 친구, 연인과 방문하기 좋은 명소예요 그중에서도 아르

infogocom.tistory.com

 

5월의 강릉 여행 추천장소 - 아기와 놀러가기 좋은 대관령양떼목장

푸릇푸릇 풀이 피어나기 시작하는 봄 이제 아기와 외출하기 딱 좋은 날씨다. 아기에게 푸른 초원과 풀을 뜯고 있는 양들을 보여주고 싶어 대관령양떼목장으로 목적지를 정하였고 다녀온 후기를

infogoco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