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놀러간 여행

산책 길 고양이 발견. 간택신호? 냥줍 할까? 고양이 사진.gif

반응형

어김없이 산책을 가는 길에
산책길 옆 쉬고 있는 고양이를 발견하였다

사실 며칠 전 산책길에 애기 고양이를 발견하여 혹시라도 몰라 주머니엔 츄르를 준비해 나갔다

길고양이 츄르 준 썰

산책을 하며 담소도 나누는 것도 좋지만 풍경을 보는 것도 좋다

그리고 발견하였다

고양이!

우리는 저 자세로 다가갔고 아내는 주머니에서 장갑을 꺼내 끼고 츄르를 뜯었다
나는 핸드폰을 꺼내 사진을 찍었고 서서히 다가갔다

그런데 사람손이 많이 타서 그런가?
츄르를 뜯자마자 휙 다가와서 대기하고 있었다
그래도 뒷다리는 도망칠 준비를 하고 있고
(가까이 보면 눈은 나를 째려보고 있다.)

경계를 엄청해도 먹을 건 먹는다
저 비린내가 나는 것이 그렇게 맛있나?


다 먹었단다~
먹었으니 손길 한번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간택의 신호?


다 먹고 나니 고양이는 '또 없어?' 하며 한참 동안 자리를 피하지 않았다

냥줍??, 우리 집 괜찮나?
하는 오만가지 생각이..

한참 구경하다가 쓰다듬으려고 하니 휙하니 도망쳐서 간택당하진 못하였다

아이랑 반려동물 괜찮을까?

아직 둘째 계획 없는 상태에선 반려동물은 정서발달에 좋을 거 같다

하지만 인간관계도 그러하듯이 둘 사이의 관계랑 케어가 괜찮을지 모르겠다
결국 부모의 인내심에 따라 달라질 거 같으니 아직 반려동물은 고려대상이 아닐 거 같다


세종시 산책코스

세종시 야경이 예쁜 산책코스 (금강수변공원, 이응교, 외각순환도로)

세종시는 금강을 끼고 있어 강을 주변으로 공원과 산책코스가 잘 조성되어있다. 우리부부도 금강주변으로 자주 산책을 다니는데 몇일동안 찍어둔 사진이 혼자보기 아쉬워 세종시 산책코스와

infogocom.tistory.com

세종) 자전거 데이트하기 좋은 중앙공원&호수공원 포토존 소개

세종시는 자전거 데이트하기 좋은 곳이다. 대전의 한밭수목원이 있다면 세종은 세종호수공원이 있는데 이번엔 세종호수공원, 중앙공원을 자전거 타고 다니며 포토스폿을 찾아다녔다. 아이들과

infogocom.tistory.com

세종 놀만한 곳) 세종호수공원 야경과 음악분수

세종시 하면 대표하는 곳은 아무래도 세종호수공원입니다.세종시는 대전과 거리가 멀지 않아 드라이브 겸 왔다가 세종호수공원을 산책하기도 좋은데 세종중앙공원도 옆에 같이 있어서 볼거리

infogoco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