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이야기

미니 빔프로젝터 GSB-P62 사용 후기

반응형

티비와 다른 분위기로 집안에 영화관을 만들고 싶었다. 또한 천장에 빔프로젝트를 쏜다면 누워서 영상을 시청할수 있는 상상을 해봤다
그리하여 빔프로젝트를 알아봤고 아무래도 삼성프리스타일이 좋긴하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아 갓성빔을 구매하였다

빔프로젝트 사용 후기를 장단점까지 얘기하겠다


아이몰 HD급 미러링 갓성빔2 미니 빔프로젝터 GSB-P62 후기

멀티 선반의 구매 이유와 특징인 디자인 장단점으로 작성하였다

구매 이유

집안에서 영화관 분위기를 느끼고 싶었으며 캠핑도 생각해보았다

이번거는 꼭 필요한 물품도 아니였고 십만원이 넘는 물건이여 신중히 엄선해보고 골랐다
삼성 프리스타일을 사곤 싶었지만.
빔프로젝트 자체가 사치이기에 적당한 선에서 골랐다

밝기, 시청

HD화질, 2200루멘
1280 x 720p, 1080p 지원

솔직히 스펙사양은 위와 같이 적혀있다
집에서 사용할 때 어둡게하고 영화보듯이 할땐 볼만했다
전구색 스탠드를 켰을때도 나름 괜찮았다

하지만 현광등을 키니까 좀...
정말 영화관의 느낌이다


장점, 단점

사용함에 있어 장점, 단점 분석

장점

가격이 장점

삼성 프리스타일이 4분의 1가격으로 가격이 싸다
영화관의 분위기를 느낄수 있고 리모컨이 있다는 게 장점이다

또한 크기가 작다는 점도 장점이다
휴대가 좋아 캠핑족들은 나름 잘 활용할것 같다

단점

소음, 발열

처음 구매하고 사용해서 그런지, 아니면 나의 기대치가 높은지 생각보다 소음이 났다

상품 리뷰엔 조용한 도서관 정도의 소리라고 되었지만, 빔프로젝트의 사운드의 부족? 파워의 부족하여 휀 돌아가는 소리가 거슬렸다
다른 분들은 사운드의 소리가 부족하여 앰프를 사는 경우도 있다곤 하는데 나는 굳이? 라는 생각이 들었다

발열 문제도 있었다
구매이유중 천장을 쏴서 누워서 보고 싶다고 하였는데 역시 해보았지만 뜨거운 열기로 누워서 사용하긴 조금 힘들었다

유선으로 핸드폰은 빔과 가까이 있어야한다
거의 동글이를 사용한다 하지만
나는 거기까지 쓰고싶진 않았다
그래서 리모컨이 필요는 없었다



이번은 평가가 딱히 좋진 않다
내가 기대를 많이 한 탓도 있을테지만.
소모품, 값싼물건들은 갓성비로 구매하지만
프로젝트 빔 같은 경우는 한번 쓰면 거의 반영구적 쓰기에 최고 좋은스펙을 기준으로 가성비를 비교하여할듯 하다

초심자용? 맛보기용으로 구매하기에 좋지만 평생용으로는 잘모르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