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이야기

바이아우어 밀크프로틴 바디워시 후기

반응형

바디워시가 똑 떨어졌다

이전까지 굳이 바디워시의 냄새를 생각하고 있는데로 가리지 않고 사용하였지만 나의 몸에서 나는 아저씨 냄새를 가리고싶어서 이번엔 내가 픽해서 구매하였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바디워시의 찐 후기
내 돈 내산 후기를 장단점까지 얘기하겠다

 

바이아우어 밀크프로틴 바디워시 후기

바디워시의 구매 이유와 특징인 향기, 장단점을 작성하였다

 

구매 이유

나의 채취를 가릴수 있는 향기로 선정
마침 다떨어져서 빠른배송이 가능한 것으로 구매

나의 채취, 아저씨 냄새를 가리기 위하여 이전까지는 향수를 사용하였는데 향수는 향이 너무 강하고 집에서 잠잘때 뿌리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었다

사회생활을 하며 사람들에게 느껴지는 향기, 밤에 침대에서 느껴지는 향 두가지가 모두 중요하여 살냄새가 바뀌면 좋겠다고 생각하였다

 

마침 사용하던 바디워시도 다떨어져서 구매를 마음먹었는데 쿠팡로켓배송으로 가능하고 세일도 하였다

 

향기

베이비파우더향으로 냄새가 포근하며 잔향도 강한편이 아닌 은은하다

베이비 파우더 향이 살냄새와 가장 가까운 냄새라고 생각해서 구매를 하였는데 생각해보니 베이비 파우더 향도 인공향이였다

하지만 베이비파우더가 제일 익숙한 향이니..

 

처음 사용할때 베이비 파우더 향이 강하게 났다
하지만 이것도 지속력을 위해서라 생각하고 사용했다

 

물론 사용이 끝난 후는 은은한 베이비파우더 냄새로 나의 채취를 베이비파우더향으로 바꿔준 느낌이다

아내의 만족도 좋았고 직장생활에서의 평도 괜찮았다

 

그런 의미에서 지속력은 만족이다

냄새가 강하게 남는 것은 아니니 믿고 샤워까지 끝내보는 것이 좋겠다

 

 

장점, 단점

사용함에 있어 장점, 단점 분석

장점

잔향과 안정성

잔향, 지속력은 위에서 말했듯이 나만의 만족이 아닌 주변의 만족감에서 더 느껴진다

베이비파우더향이  인공적이긴 하지만 이것보다 더 좋은 살냄새는 없을것 같다

 

위에서 언급하지 않은 안정성을 말하는데 무색의 젤 형태로 적은 양으로 충분한 거품이 나와 나의 절약정신에 위배되지는 않았고 안전성은 아내의 말로는 아기가 사용해도 될정도로 무해한 성분이기라고 했다

 

피부에 맞는 약산성, 무해한 성분이라고 써있지만 직접 체감으로 느끼는 것은 피부가 민감한 아내의 사용결과 아직까진 이상없다는 점이다

 

아내의 피부에 이상이 생기는 순간 여기의 장점은 단점으로 바뀔것이다



단점

샤워 후 미끈거리는 느낌

나는 샤워후 뽀득거리는 느낌이 더 좋다

바디워시중에 뽀득거리는 느낌이 나는 제품을 찾진 못하였지만 이것은 더욱 미끌거리는게 남는 느낌이다

 

아내는 보습작용으로 인해 미끌거리는 감이 있다곤 하지만 내 개인취향은 뽀득이가 좋은걸?

 

내가 구매하였지만 아내가 단점에 대하여 더 커버쳐준다

아내는 100프로 만족인 느낌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