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이야기

스케치북 어플로 그림그리기 feat. 핀터레스트 앱

반응형

잠도 안 오고 야밤에 무엇을 할까?
라고 생각해 봤는데

연습 안 한 지 오래되었다
그래서 탭을 꺼내 들었다

스케치북 어플로 드로잉

그림 그리기 좋은 어플

역시 사진을 따오기에는 핀터레스트가 제일 좋다
나와 같이 갤럭시 탭으로 쓰는 분들을 위하여 링크를 걸어놓습니다

핀터레스트 안드로이드 앱

Pinterest (핀터레스트): 수백만개의 아이디어 - Google Play 앱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가득한 바로 그곳

play.google.com


나는 디테일이 부족하니 실루엣만 연습해 보자

그림 불러오기

다운로드한 그림을 새 레이어에 올려주었다
얼굴 그리기는 어려우니 그냥 뒷모습만 그려줬다


구도 잡기: 펜 설정

캔버스를 2500 x 2500 정사각형으로 하여 구도를 잡아주었다
펜은 글레이즈를 썼다

학창 시절 미술시간에 붓, 크레파스 정도만 써봤는데.. 글레이즈라는 펜은 뭐지?

일단 관절을 표시하고 뼈대를 그려보았다
나는 이게 편하다

큰 사진도 동일하게 구도를 해보았다


실루엣 그리기: 주의 부분

실루엣을 그려봤고 허벅지 마디가 잘 안 보여서 표기를 해보았다
흠.. 뭔가. 이상해진다..


따라 그리기: 펜설정

편은 아트연필로 불투명 80으로 하였는데..
또 구도 잘 못 잡았나?

다리가 왜 이렇게 두껍고 길은지..
흠.. 따라 그리기나 해 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