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맛집 여행

세종시 맛집) 금강 보행교가 보이는 분위기 좋은 인도음식점 다이닝 더 인드라

반응형

어버이날 기념으로 특별한 음식을 대접드리고 싶어 식당을 찾아보았다.
와이프네는 한식을 좋아하는 거 같은데 여러 나라음식도 접하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하여 식당을 알아보던 중 인도음식이 괜찮다고 생각하여 방문하게 되었다.
 

다이닝 더 인드라 소개

장소: 세종 시청대로 219 시드니하트 3층 307호
시간: 11:30~21:30 (브레이크타임 평일만  15:30~17:30)

금강뷰가 보이는 건물의 3층에 위치하여 있고 지하의 주차장도 넓어 모시기 좋다고 생각하여 잡았다.
인도음식이라고 특히 강한 맛이 아닌 인도퓨전음식점으로 한국화가 되었으니 걱정 안 해도 된다.

분위기

내부는 가족끼리 와도 좋고 연인끼리 와도 좋은 고급진 분위기이다.
창문밖으로는 공원과 정원이 보인다.
앉은자리에는 와인이 있었는데.
(와인도 팔았었나?)
조용하니 가족끼리 얘기도 나누기에도 좋았다.

금강 보행교가 보이는 인도음식점. 다이닝 더 인드라

 

음식

양갈비세트 4인에 탄두리치킨 6조각
마살라, 마크니, 화이트마살라 커리
이렇게 시키니 테이블이 꽉 찼었다.

이제 맛 평가의 시간
(주관적인 의견 첨가)

 

양갈비

양갈비와 새우가 있으며 램은 퍽퍽하지도 질기지도 않고 냄새가 나지 않았다.
내가 맛표현을 잘하지 못하는데 소고기의 느낌?

탄두리치킨

매콤한 맛과 순한 맛 반반으로 하였는데 나의 개취는 순한 맛. 야들야들하니 맛있었다
나는 개인적으로 탄두리치킨 순한 맛이 최고인데 아내는 매콤한 맛이 훨씬 좋다고 하였다.
반반 할 수 있으니 고민하지 말고 반반으로 하는 것도 좋다

커리

3가지 종류의 커리를 맛보며 나의 1등은 마살라 커리였다
마크니와 화이트마살라는 부드러우니 난에 찍어먹기 좋았고  마살라는 살짝 매콤하니 닭이랑 양고기와의 궁합이 맞았다
토핑의 종류에 따라 매콤함이 다르니 조합에 따라 커리를 고르면 좋을 거 같다

세종시 인도음식점 다이닝 더 인드라 음식

 

메뉴판
0123456
세종시 인도음식점 다이닝 더 인드라 메뉴판

 

반응형